경영이념 Home회사소개경영이념
 
한국의 생명과학분야 중 정밀화학은 선진국에서는 손을 떼어버린 세파계 항생제와 같은 좁은 분야에 너무 집중이 되어있고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생명공학분야 또한 선진국의 유행만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식으로는 결코 선진국의 기업들과 경쟁 할 수 없으며 21세기 또한 생명과학분야에서 선진국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이 된다는 것은 선진국시장으로 진출하여 선진국의 기업들과 병존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선진국 기업과 대등한 수준의 기술을 개발하고 미래의 시장상황을 예측하여 제품개발에 주력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당사도 자기 전문분야를 특화 해야하며 남이 성공했다 고해서 그 분야에 무턱대고 뛰어들어 함께 자멸하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됩니다.

자기만의 기술을 개발하여 제품을 전문화, 계열화하는 것만이 21세기를 이겨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사는 생명과학분야에서, 세계로 진출하여 선진국 기업들과 대등하게 경쟁할 수 있는 분야로 혁신적 신약의 개발과 형질전환 동물의 개발을 꼽고 있으며 바로 이런 분야가 당사가 추구하는 목표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당사가 갖는 기업관 혹은 경영관이라 한다면,
기업의 승패는 영업보다는 제품력에 달려있고 제품력은 기술력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연구개발투자에 과감해야 보다 창의적인 제품개발이 가능하며 21세기에서 그리고 세계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비록 작지만 기술력으로 승부 하여 국내가 아닌 세계 속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